QUICK
MENU

Student Interview

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.

Student Interview
바리스타학과 오유리 수강생 인터뷰

등록일2023.03.02

조회수36812

Student Interview

kCookArtacademy

오유리수강생

바리스타학과

다양한 경험 및 전문성을 지닌 강사님들의 수업을 들을 수 있는지에 대해 가장 중요하게 고려했습니다.

수강생들에게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열정이 느껴져서 너무 좋습니다.

01
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다니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?

퇴사 후 새로운 직업을 찾기 위해 고민하다가 평소에 제가 좋아해왔던 커피와 관련된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이후, 창업을 목표로 하게 되었고 내 자신의 가게를 운영하는 일인만큼 제대로 배워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. 발품을 팔며 이곳저곳 알아봤지만 코요아만큼 자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해주시면서 좋은 시설과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는 곳은 없었기 때문에 코요아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.

02
학원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했던 점은 무엇인가요?

실습, 자격증 취득뿐만이 아닌 실제 카페 운영을 할 때에도 도움이 되는 수업이 필요했기 때문에 다양한 경험 및 전문성을 지닌 강사님들의 수업을 들을 수 있는지에 대해 가장 중요하게 고려했습니다.

03
코리아요리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?

시설이나 위치, 수업 분위기가 좋은 것은 물론이고 수업 중간 질문하는 내용 이외에도 강사님들께서 가지고 계시는 지식에 대해 수강생들에게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열정이 느껴져서 너무 좋습니다.

04
수강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?

실습 뿐만 아니라 이론에 대해 알려주실 때에도 알아듣기 쉽게 말씀해주셔서 더 빠르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. 실습 진행 시에는 저의 어떠한 부분이 부족한지, 어떻게 해야 더 잘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려주셔서 점점 더 발전하는 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05
수강 후 달라진점은?

커피 한잔을 마실 때에도 향과 맛을 음미하며 더 즐길 수 있게 되었고, 커피를 더 사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또 지금까지 배운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쌓고 싶다는 생각이 생겼습니다.

빠른수강료조회

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.
   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.
   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.
    • -
    • -